뉴스 > 웹게임

풀 3D 화면으로 즐기는 무협 웹게임 '무림3' 정식서비스 시작

28일 정식 오픈한 '무림3' (사진제공: 팀퀘스트)
▲ 28일 정식 오픈한 '무림3' (사진제공: 팀퀘스트)

팀퀘스트는 28일,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에서 '무림3'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무림3'는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3D 웹게임이다. 웹게임처럼 보이지 않는 풀 3D화면을 지원하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강조했다. 또한 웹게임 특유의 보물, 보검, 펫 시스템과 일반 MMORPG 특유의 파티 던전, 세계보스, 필드보스, 다양한 탈 것, 날개, 코스튬 등이 어우러져 독특한 재미를 추구한다.

지난 8월 22일 테스트를 마무리한 '무림3'는 버그 수정과 서버과부화, 레벨 밸런스 부문의 최적화를 진행했으며, 정식 오픈 버전에서는 이러한 부분이 모두 수정된 게임이 제공된다.

'무림3' 관계자는 "테스트에서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소통과 스릴을 체감할 수 있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TQ게임은 '무림3' 정식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신병승급석, 탈 것 승급석, 태산동자 조각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무림 3 2019. 09.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림3>는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무림 세계를 평정하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3D 웹 RPG다.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강조했으며, 보물, 보검,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스릴과 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