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탱린이 졸업하자, 월탱 신규 유저 위한 '탱스-데이' 열렸다

/ 4
▲ 탱스 데이-신병 훈련소 현장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지난 31일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를 초청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탱스 데이-신병 훈련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승률 50% 이하 유저 10명과 1만 회 이상 전투에 참여하고 레이팅 최소 7,000 이상의 베테랑 플레이어 5명이 참여했다.

우선 초보 유저를 대상으로 '월드 오브 탱크' 기본 시스템과 지도별 공략법, 전차별 운용 방법 등을 안내하는 강연을 진행하고, 이어 베테랑 플레이어 1명과 초보 플레이어 2명이 소대(팀)를 맺고 소대 전투와 미니게임을 즐기며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후에는 보너스 코드. 프리미엄 계정,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초보 플레이어에게는 신병 훈련소 수료증을, 베테랑 플레이어에게는 베테랑 유저 인증서를 지급했다.

워게이밍 김승호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초보 플레이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초보 플레이어들은 실제 플레이를 통해 여러 팁을 습득하고 베테랑 플레이어들은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기꺼이 초보 플레이어들과 공유해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였다"며 "플레이어들의 만족도가 높아 향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