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진짜 전원참전? 몬헌 월드 아이스본에 ‘라잔’ 출격 예고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8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0,286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에 등장하는 '라잔' (사진출처: 무료 업데이트 소개 영상 갈무리)

오는 6일에 출시되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을 기다리는 헌터들에게는 한 가지 소망이 있다. 기존 시리즈에 나왔던 주요 몬스터가 ‘아이스본’에 전원참전하기를 기대하는 것이다. 그런데 그 기대가 점점 현실이 되고 있다. 8월 말에 공개된 ‘진오우거’에 이어 인기 몬스터로 손꼽히는 ‘라잔’도 출격을 예고했기 때문이다.

캡콤은 지난 9월 3일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잔’의 출격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라잔’은 10월에 출격할 예정이다. 거대한 뿔이 달린 덩치 좋은 고릴라를 연상시키는 ‘라잔’은 동작이 크기 때문에 패턴을 파악하기는 비교적 쉽지만 분노 상태에서 결정타를 맞으면 즉사할 수도 있을 정도의 엄청난 파괴력을 지녔다.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무료 업데이트 1탄 소개 영상 (영상출처: 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별명은 ‘금사자’인데 평상시에는 털이 검지만 분노 상태에 돌입하면 온몸이 황금빛으로 빛나며 머리털이 곤두선다. 두 팔을 땅에 짚고 붉은 안광을 뿜어내는 특유의 포스에 많은 헌터들을 애먹였던 강력함을 바탕으로 ‘라잔’은 역대 몬스터 중에도 공략하기 어려운 끝판왕으로 평가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도 ‘라잔’은 엄청난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한국어 버전은 오는 6일 PS4로 출시된다. 아울러 스팀에는 내년 1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