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국악 음악회 용인서 28일 개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국악외전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28일, 경기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게임 음악회, 국악외전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를 연다.

경기도립국악단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음악을 국악으로 편곡한 20여 곡을 선보인다. 9월 28일 오후 2시, 5시 두 차례로 공연을 실시하며 각 공연은 1부 ‘바람의나라’, 2부 ‘천애명월도’로 구성되어, 총 70분간 진행된다.

티켓은 9월 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 티켓 구매 시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나라’는 9월 15일까지, ‘천애명월도’는 9월 11일까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공연 기대평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초청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천애명월도’는 음악회 연주곡 중 하나인 OST ‘예사월’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고, 27일까지 매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가을’과 ‘음악’에 관련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음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