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기란성이 보인다, 엔씨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2종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0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리니지2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9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모두 실제 게임 화면으로 제작한 것이다.

첫 번째 영상은 '월드' 편으로, 기란성 마을, 버려진 야영지, 용의 계곡 등 게임 속 지역과 사냥터 모습을 차례로 담았다. 아울러 레이드의 전조 현상, 대규모 공성전이 벌어질 '기란성'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월드' 편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두 번째 영상은 '커뮤니티' 편이다. '리니지2M'은 원작과 마찬가지로 다른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인사, 춤 등 다양한 소셜 액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션을 활용해 감정을 표현하며 소통할 수 있다.

▲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커뮤니티' 편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지난 5일부터 '리니지2M'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18시간 만에 참가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2M'은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며,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