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화제작 마블 어벤저스, 한국어판도 5월 15일 발매된다

마블 어벤저스 (사진제공: BNEK)
▲ 마블 어벤저스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마블 어벤저스' 한국어판을 오는 2020년 5월 15일 PS4, Xbox One, PC로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블 어벤져스’는 싱글 플레이와 협동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시네마틱 스토리텔링의 서사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개발에는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와 에이도스 몬트리올, 크리스탈 노스웨스트, 닉세스 소프트웨어가 참여했다.

게임 내에서는 마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시네마틱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자신만의 어벤져스를 모아 재구성하여 전세계에서 주어지는 미션과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지구 최강 히어로를 커스터마이즈하고, 그들의 특별한 힘을 이용해 앞으로 닥쳐올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 한다.

본격적인 이야기는 A-데이에서 시작된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블랙 위도우, 토르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어벤져스의 최첨단 본부에서 실험용 에너지원으로 구동되는 헬리케리어를 공개한다. 엄청난 파괴와 함께 축하 행사는 끔찍한 사고 현장으로 변한다. 비극에 대한 책임으로 어벤져스는 해산하며, 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다. 모든 슈퍼 히어로들이 금지되고 세계가 위기에 처해 있는 가운데, 유일한 희망은 지구 최강 히어로를 다시 한자리에 모으는 것이다.

‘마블 어벤져스’는 발매 후에도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수 년간 이어지는 장대한 여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 '마블 어벤저스' 한국어판 1차 트레일러 (영상출처: BNEK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벤져스 2020년 5월 15일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어벤져스'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일어나는 큰 사건으로 인해 헬리캐리어가 폭파되고 이로 인해 캡틴 아메리카가 사망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 슈퍼 히어로 활동이 불법화 되면서 어벤져스도 덩달아 해체된다. 그로부터 5...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