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중국 보드게임 삼국살 기반 RPG, '쌍삼국지' 정식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4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쌍삼국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19일,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중국의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쌍삼국지’는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이 특징이다. 

‘쌍삼국지’는 출시에 맞춰 신청만해도 매달 일정 금액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쌍멤버십을 필두로 이용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0레벨, 30레벨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복권을 지급하고 결과에 따라 치킨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출시를 기념해 총 7,77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작년 5월 중국 서비스를 시작한 ‘쌍삼국지’는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월 매출 약 350억 원을 기록한 흥행작이다. 2019년 5월에는 베트남에 출시, 현재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쌍삼국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