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큐브플레이, 레이드 중심 MORPG '파이널 레이드' 출시

파이널 레이드 (사진제공: 큐브플레이)
▲ 파이널 레이드 (사진제공: 큐브플레이)

큐브플레이는 24일, 레이드 중심 MORPG ‘파이널 레이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레이드는'는 탱커, 딜러, 힐러 등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여 조합한 후 360도 회전하면서 다양한 보스들을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액션 MORPG로, 다양한 보스를 수많은 패턴으로 공략하는 것이 핵심이다. 다양한 영웅들을 배치하여 레이드 공략 방법을 만드는 높은 자유도 뿐 아니라, 유저 개개인의 개성 있는 전략 플레이와 컨트롤을 반영한다.

게임 스토리는 7대 죄악인 칠죄종을 기반으로 한다. 주인공 지크 일행은 죄악의 신에 대응하고자 7대 죄악이 다스리고 있는 다양한 보스들 무찔러 나가가게 된다. 일반 스테이지에서는 자동사냥을 통해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보스 스테이지 및 일부 콘텐츠에서는 컨트롤을 통해 헤쳐나가야 한다.

큐브플레이 게임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유성수 이사는 "전략과 컨트롤을 통한 레이드 시스템과 고품질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를 구비한 '파이널 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전략 액션 레이드의 세계로 빠져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큐브플레이의 ‘파이널 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