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초보 모험가의 항구, '리니지2M' 글루디오 영지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리니지2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6일, 모바일 MMORPG 신작 '리니지2M' 지역 중 하나인 '글루디오' 영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글루디오' 영지는 다양한 모험가들이 교류하는 항구 도시로, '리니지2M'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될 여행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D로 구현된 '글루디오' 영지를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글루딘 마을', '개미굴' 등 13개 주요 지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영상, 그림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여왕 개미' 등 각 지역 대표 몬스터와 NPC 정보도 포함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월드맵' 메뉴에서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리니지2M' 무대, '아덴 월드' 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글루디오' 영지에 대한 내용이 가장 먼저 열렸고, 순서대로 다른 영지도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글루디오' 월드맵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리니지2M;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5일부터 진행된 '리니지2M' 사전 예약에는 5일 만에 300만 명이 참여했으며,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은 올해 4분기 중 출시할 계획이며,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