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게임 '슈퍼스타 스타쉽' 계약을 체결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슈퍼스타 스타쉽'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케이윌, 소유,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유승우, 마인드유 등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음악게임으로, 4일부터 공식 트위터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 슈퍼스타 스타쉽 (사진제공: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게임 '슈퍼스타 스타쉽' 계약을 체결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슈퍼스타 스타쉽'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케이윌, 소유,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유승우, 마인드유 등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음악게임으로, 4일부터 공식 트위터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게임은 안드로이드와 IOS로 모두 출시된다.
달콤소프트는 현재 ‘슈퍼스타 SMTOWN’ , ‘슈퍼스타 JYPNATION’ , ‘슈퍼스타 BTS’, ‘슈퍼스타 PLEDIS’의 4개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관계자는 "이전 슈퍼스타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에 충분히 자신감이 붙은 만큼, 글로벌 시장 대상으로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의 매력을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