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당당한 언니들,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 '얼터 크라운' 데뷔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엘소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9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얼터 크라운' 팬미팅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엘소드' 캐릭터 '레나', '아라', '엘리시스', '로제'로 구성된 4인조 여성 캐릭터 아이돌 그룹 '얼터 크라운' 팬미팅이다. 4월 1일 만우절 기획으로 시작된 '프로젝트 엘스타' 마지막 그룹이 데뷔한 것이다. 현장에는 '얼터 크라운' 팬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멤버들이 무대에 등장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데뷔 앨범 '0(young)'을 소개하는 세션이 이어졌다. '0(young)'은 멤버들이 지닌 다채롭고 당당한 매력을 담은 곡으로, 멋진 언니 콘셉트를 살린 강렬한 비트를 앞세운 댄스곡이다. 앨범은 10일 낮 12시에 음원 사이트에 발매하며, '엘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 '엘소드' 얼터 크라운 뮤직비디오 (영상제공: 넥슨)

'엘소드'를 담당하고 있는 넥슨 염홍원 사업그룹장은 "엘소드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 덕분에 마지막 그룹도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의 '프로젝트 엘스타'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소드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