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넥슨 'V4', 원하는 서버와 캐릭터 이름 미리 골라놓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V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V4(브이포)'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서버 및 캐릭터명 생성은 10일 낮 12시부터 11월 3일 자정까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V4' 사전예약 후 25개 서버 중 한 곳을 선택해 캐릭터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참가자 수가 서버 수용 인원을 초과하면 이벤트가 마감된다.

아울러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V4' 캐릭터명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CJ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V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10.17 NEW EVENT'라는 문구를 게재해 새로운 이벤트 개최를 암시했다.

'V4' 사전 등록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400만 회를 넘었으며, 공식 카페 가입자도 17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 게임 화면을 찍은 '원테이크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한 바 있다.

'V4'는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의 MMORPG 개발 노하우에 'HIT(히트)' 등 전작을 통해 선보인 연출력을 더한 모바일게임이다. 오는 11월 7일 국내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