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시작

/ 3
▲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문워크 엔터테인먼트)

문워크 엔터테인먼트는 핫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은 인기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를 원작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비밀스런 존재인 '정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데이트를 해야 한다는 원작 스토리를 게임으로 구현했다.

라이브2D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했으며, 음성 AI 시스템을 적용해 캐릭터들과 간단하게 대화하는 등 높은 수준의 교감을 구현했다. 유저가 좋아하는 정령과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연애 시뮬레이션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CG 일러스트, 원작에서 볼 수 있었던 스킬 및 궁극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유저 선택에 따라 바뀌는 엔딩 등 스토리 감상의 재미도 살렸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쿠루미의 한정영장'과 '운명 휘장'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