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월드 결선 앞둔 서머너즈 워, 선수들이 애용한 몬스터 지급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서머너즈 워' 지역컵에서 활약한 몬스터들을 손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구글플레이와 함께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이하 SWC 2019)' 월드결선을 앞두고 각 지역컵에서 활약한 인기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메리카컵, 유럽컵, 아시아퍼시픽컵에서 주목 받았던 인기 몬스터를 유저들이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2월 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쌓아 소환서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포인트는 출석체크,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쌓을 수 있으며, 'SWC 2019' 월드결선 당일 생중계 스트리밍 시청자수 달성 및 승부 예측 이벤트로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1만 누적 포인트를 쌓으면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가 지급된다. 각 지역컵에서 활약한 선수들이 애용한 4~5성 몬스터를 한 눈에 살펴보고, 원하는 지역컵을 선택해 동일 태생 등급 몬스터 두 마리 중 하나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 가능하다.

소환서를 사용하면 신규 또는 복귀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 리스트에 있는 몬스터를 총 1천만 건 소환 시, 전 세계 유저에게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가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2019’는 최근 지역컵을 통해 8명의 선수 선발을 완료하고 월드결선을 앞두고 있다. 월드결선은 오는 10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며, 우승자에게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최강자의 명예와 10만 달러(한화 약 1억 2,000만 원)이 주어진다.

구글플레이가 함께하는 ‘SWC 2019’ 월드결선 생중계 및 대회 전 경기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