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괴물 vs 사냥꾼, 레인보우 식스: 시즈 할로윈 모드 공개

▲ '레인보우 식스: 시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6일까지 자사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 기간 한정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 대 5로 진행되는 '몬스터 헌터' 모드가 있다. 미치광이 과학자가 만든 괴물 혹은, 과물을 소탕하기 위해 파견된 사냥꾼이 되어 격돌할 수 있으며, 사냥꾼은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괴물을 없애야 하고, 괴물은 사냥꾼을 피해 생존해야 한다.

사냥꾼 팀은 '슬레지' 대원 5명으로 구성되며, 총 없이 파쇄 망치(Sledge’s Hammer)를 기본 무기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특수장비 3종을 사용해 괴물을 소탕한다.

괴물 팀은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상대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다양한 함정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순식간에 적 시야에서 사라지거나, 빠르게 도망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 '레인보우 식스: 시즈' 할로윈 이벤트 소개 영상 (영상제공: 유비소프트)

이어서, 할로윈 분위기 살린 특별 아이템도 선보인다. 헤드기어, 유니폼, 무기 스킨, 부적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테마 아이템 28종과 작년 할로윈 스킨 일부를 11월 12일까지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는 할로윈 컬렉션 팩을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내 유비소프트 클럽 챌린지를 완료하면, DOKTOR’S CURSE 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2008년 출시된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이후 7년 만에 발매되는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신작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포위된 건물 안에서 경찰특공대와 범죄자간 벌어지는 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