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로스트아크 PvP 고수 모인다, e스포츠 대회 11월 9일 개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로스트아크 첫 e스포츠 대회가 11월 9일 열린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e스포츠 이벤트 대회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오는 11월 9일 개최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은 이벤트 매치로, PvP 콘텐츠 최상위 랭커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한다. 대회는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현장 관람 외에도 OGN 공식 유투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정소림 캐스터와 오성균 해설이 진행을 맡아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과 ‘랭커 초대전’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인플루언서 PvP 대전'에는 따효니, 로복, 김반희 등이 참가한다. '랭커 초대전'은 경쟁전 시즌 1에서 최상위 순위에 오른 실력자들이 참여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현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에게 귀여운 ‘모코코 씨앗 키링’을 증정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장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방송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은 화면에 등장하는 대회 로고를 캡쳐해 OGN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로고가 각인 된 헤드셋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에는 수많은 종류의 클래스와 섬멸전, 대장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어 e스포츠 분야로도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팬 여러분이 로스트아크의 ‘보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