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지스타 펄어비스 부스엔 각양각색 흑정령이 가득하다

이번 지스타 2019에서 펄어비스는 최대 규모 부스를 열었다. 뿐만 아니라 검은사막 모바일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신작을 무려 4종씩이나 전세계에 공개하는 행사 '펄어비스 커넥트 2019'도 열었다.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검은사막' 굿즈를 판매하는 '펄어비스 스토어', 검은사막과 신작 '섀도우 아레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 공간도 마련돼 넥슨 불참의 빈자리를 확실히 채웠다는 평가다. 

사실, 펄어비스가 자체적으로 게임쇼에 출전한 것은 처음이다. 그동안 차이나조이나 E3 등에 나가긴 했지만, 현지 퍼블리셔를 통해 부스를 내거나 회장 외부에서 유저 행사를 연 것이 전부였다. 과연 펄어비스가 오롯이 준비한 게임쇼 부스는 어떤 풍경일 지, 귀여운 흑정령과 심해를 연상시키는 진푸른 색으로 가득한 펄어비스 부스로 향해 봤다.

▲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 전경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검은사막 마스코트인 흑정령이 우뚝 서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부스 내에 위치한 펄어비스 스토어에는 각종 흑정령이 있었는데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무기를 든 흑정령도 있었고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티셔츠에 박제된 흑정령도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자기 전 검은사막 모바일을 하는 듯하다. 설마 다른 게임을 하진 않겠지...?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온갖 흑정령이 한 곳에 모여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검은색이 아닌 애들은 뭐라고 불러야 할까?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형형색색 정령이 빛을 내며 진열돼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흑정령만 있는 것이 아니다. 게임 시연을 위한 공간도 여럿 마련돼 있는데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신작 '섀도우아레나' 시연 공간은 물론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이브 온라인 한국어 버전 시연도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검은사막 모바일 시연 장소에는 무려 갤럭시 폴드가!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콘솔버전 검은사막 시연 장소엔 너무나 편해 보이는 소파가 있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 07.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