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메디가 참여한 콘솔 버전 '크파', X019서 새 영상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크로스파이어X를 들고 X019에 참석했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14일(영국 현지시간), '크로스파이어' IP를 활용한 콘솔게임 '크로스파이어X'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영국 런던에서 열리고 있는 X019에서 공개했다.

영상 공개에 앞서 현장에는 스마일게이트 엔테테인먼트 정진우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와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니코(Nico) PD, 레메디엔터테인먼트 크로스파이어X 팀 뚜카(Tuukka) 책임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 크로스파이어X 첫 게임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로스파이어 대표 맵 ‘블랙위도우’에서 펼쳐지는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영상과 함께 공개된 ‘개발자 다이어리’ 영상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MS,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3사 크로스파이어X 담당자가 출연해 개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장인아 대표는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크로스파이어의 명성에 걸 맞는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콘솔용 FPS게임 개발을 위해 3사가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세계 크로스파이어 팬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로스파이어X’는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개발 중인 크로스파이어 IP활용 콘솔 게임이다. Xbox One을 통해 출시되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MS가 서비스 한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는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해 콘솔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며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Xbox 크로스파이어X 공식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