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2월 열리는 던파 페스티벌, 1초 만에 얼리버드 티켓 매진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6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2019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이하 던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던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지난 15일 저녁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됐으며, 오픈 1초 만에 1,500석이 모두 팔렸다. 티켓링크에는 던파 페스티벌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약 1만여 명이 유저가 몰렸고, 판매 종료 후에도 수십 분 동안 약 7,000명이 대기했다고 덧붙였다.

올해 처음으로 도입한 던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전용 창구를 통한 사전 입장과 기본 보상 외에도 단진 레인저 한정판 굿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티켓은 오는 12월 6일부터 3,500석을 선착순 판매하며, 티켓 구매 유저에게는 3만 세라와 고대의 황금 증폭서, 100프로 +11 장비 강화권, 에리스 켈리 모자 아바타 선택상자 등을 제공한다.

올해 13주년을 맞는 던파 페스티벌은 12월 14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겨울 업데이트 내용 발표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2019 던파 페스티벌에 대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