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잘만테크, GigaMax 시리즈 파워 출시 기념 이벤트


잘만테크 주식회사(대표:김철진, 이하 잘만테크)는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GigaMax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GigaMax 시리즈는 잘만테크의 80PLUS Bronze 등급의 제품으로 출시 이벤트는 20%특가 이벤트와 포토후기 작성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2가지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신제품 GigaMax 시리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20mm FDB 베어링 팬, 105도 캐패시터, DC to DC적용, 6중 보호회로 내장, Active PFC 적용, 무상기간 7년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특히, 무상기간이 7년인 점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7년의 무상기간을 제공하면서 가격은 기존 80PLUS Standard 제품 대비 가격인상을 최소화해 가격적인 메리트가 분명히 있는 제품이다.

 

GigaMax 650W의 경우 특가 종료 후 정상소비자가는 58,500원이다. 시중에 있는 600W 80PLUS Standard 제품대비 3천원 정도만 더 투자하면 80PLUS Bronze 등급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출력이 50W 더해져서 최고의 가성비라고 볼 수 있다.


흔히 가격이 저렴하면 제품의 품질이나 내구성이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잘만테크 GigaMax 시리즈의 경우 OPP(과부하 보호), OVP(과전압 보호), UVP(저전압 보호), OCP(과전류 보호), SCP(단락 보호), OTP(과열보호) 총 6가지의 보호회로가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글로벌 브랜드 잘만테크 답게 KC, CE, CB, EAC 등 국내외 다수 인증을 획득하여 인증기관으로부터 검증된 안정적인 제품이다.


출시 이벤트는 11월 19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포토 후기 작성시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잘만테크 관계자는 다가오는 11월 28일 국내에서 신제품 발표회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서 PC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