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글로벌 정식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 북미 자회사이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잼시티가 겨울왕국을 소재로 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겨울왕국 시리즈 안나, 엘사, 올라프와 함께 퍼즐을 풀고 성을 장식하며 왕국을 탐험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한다. 기본적으로 3매칭 방식의 퍼즐 게임이며, 아렌델 왕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풀어나가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게임의 장소와 캐릭터, 스토리라인은 원작 겨울왕국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원작 스타일로 만들어진 장소들을 직접 개조하고 장식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해 나가며 엘사와 안나가 속한 가문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잼시티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는,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 올라프와 함께 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통해, 이용자가 아렌델 왕국을 직접 꾸미고 탐험하는 등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디즈니와 협업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IP를 활용한 게임을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 겨울왕국의 수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디즈니 파크, 체험 및 소비재’의 ‘게임 & 인터렉티브 익스피리언스’ 수석 부사장 션 샵토는 “겨울왕국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새로운 게임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겨울왕국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잼시티 개발팀의 재능과 열정을 잘 보여준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