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열혈강호 온라인, 말레이·싱가폴 정식서비스 시작

열혈강호 온라인 말레이시아, 싱가폴 홈페이지 (사진제공: 엠게임)
▲ 열혈강호 온라인 말레이시아, 싱가폴 홈페이지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정식서비스가 3일 시작됐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지난해 10월 동남아시아 게임사 아시아소프트 자회사인 씨아이비(CiB Net Station Sdn Bhd)와 열혈강호 온라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정식서비스에서는 160레벨 중 100레벨까지 콘텐츠, 12개 캐릭터 중 8개 캐릭터를 먼저 공개했고, 향후 순차적인 업데이트와 마케팅 진행을 계획 중이다.

씨아이비 알랜쿠 대표이사는 “최근 2년 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지역에서 클래식 온라인게임이 연이어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씨아이비도 클래식 온라인게임을 인기리에 서비스하며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 왔다”며, “원작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화사하고 귀여운 그래픽, 풍부한 콘텐츠와 아시아권 인지도를 기반으로 ‘열혈강호 온라인’의 성공적인 런칭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는 “현재 태국과 베트남에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까지 시장을 확대해 한국을 대표하는 동남아시아 인기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오랜 파트너사인 아시아소프트에 이어 자회사 씨아이비와 함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기존 무협 게임과 다르게 '코믹 무협'을 강조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 화려한 무공...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