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포토] 용과 같이 7, 주요 무대 요코하마의 모습은?

/ 4
'용과 같이 7'
▲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3일, 용과 같이 7의 주요 무대가 되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와 주요 인물들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의 주요 무대가 되는 곳은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 새로운 장소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로 총 세 곳이다. 이중에서도 이번 작품에서 처음 추가된 이세자키 이진쵸는 전작들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도쿄 카무로쵸의 약 3배 정도 되는 크기를 자랑한다.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모종의 사건으로 총에 맞은 뒤 의식을 되찾은 곳이자, 카스가가 출세하기 위한 발판이 되는 곳이기도 하다. 

더불어 게임의 등장인물들도 추가로 공개됐다. 요리주점의 경영자이자 밤거리의 여성들과 주인공을 도와주는 조력자인 하마코와 소프랜드의 점장 노노미야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주요 스팟의 모습 들도 함께 공개됐다. 그 중에는 한국요리 가게를 볼 수 있는 코리아타운도 있다.

용과 같이 7은 오는 1월 16일에 PS4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 전경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 전경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이세자키 이진쵸 지도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이세자키 이진쵸의 곳곳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밤 거리의 여성들을 돕고 있는 하마코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프랜드 '오토히메 랜드' 점장 노노미야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소프랜드 '오토히메 랜드' 점장 노노미야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용과 같이 7'는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과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이진쵸를 다룬다.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방대한 게임 무대와,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을 융합한 '라이브커맨드 RPG 배...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