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진화소녀에서 카이사르와 미야모토 무사시 등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조형 5성 영웅 카이사르와 공격형 4성 영웅 미야모토 무사시가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는 ‘소환’에서 획득하거나 진영전 랭킹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진화소녀 (사진제공: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진화소녀에서 카이사르와 미야모토 무사시 등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조형 5성 영웅 카이사르와 공격형 4성 영웅 미야모토 무사시가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는 ‘소환’에서 획득하거나 진영전 랭킹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진영전은 오는 13일까지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전으로 개최되며, 경기 시간 내에 응원할 진영을 선택, 500연료를 소모할 때마다 기여도 1과 응원 포인트 1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하루에 한 번 랜덤으로 골드를 얻을 수 있는 골드 트리가 컨트롤 센터 옆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해 제비 뽑기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시 대박, 중박, 소박, 보통, 불길 등의 보상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월 1일부터 1월 10일까지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단행, 1일차에는 골드 500, 2일차에는 연료 3,000, 3일차에는 영웅 소환권 5장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