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마이크로닉스, 폭넓은 사용성 오피스용 미들타워 케이스 ‘오피스’ 출시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금일 사무용 컴퓨터 유저를 위한 미들타워 PC케이스인 ‘오피스(이하 OFFICE)’를 출시한다.
 

오피스는 보급형 PC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전후면 3개의 쿨링 팬을 갖춤과 동시에 측면부 2개의 120mm 쿨링 팬을 추가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어, 시스템 뿐만 아니라 CPU와 그래픽카드 발열을 낮춰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더불어 전면 타공 통풍구를 적용한 베젤을 채택해 원활한 에어플로우를 형성해 시스템 냉각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대부분의 오피스 유저들은 일과 시간의 대부분을 PC 전원을 켜놓은 상태에서 업무를 보곤 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런 오피스 유저의 PC 사용 성향을 파악해 우수한 쿨링 환경을 통한 높은 쿨링 성능으로 시스템의 오랜 사용과 사용 안정성을 높이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제품을 기획했다.
 


PC를 사용하는 오피스 유저들은 일반 문서 작성, 간단한 동영상 시청 등을 위한 저사양 PC를 구성하는 유저도 있지만 고성능을 요하는 디자인, 캐드 등 산업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일부 전문가들도 존재한다. 마이크로닉스 오피스는 이러한 폭넓은 유저의 성향에 맞춰 고성능 파츠 장착을 위해 최대 317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을 지원, 그리고 161mm 높이까지의 CPU쿨러 장착을 지원해 높은 규격의 시스템 파츠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마이크로닉스 오피스의 드라이브 베이 구성으로는 ODD를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5.25 드라이브를 포함해 최대 4개의 SSD, 1개의 HDD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I/O 포트 구성으로 1개의 USB 3.0 포트와 2개의 USB 2.0포트,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을 채용해 필요한 기능들을 구성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