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포토] 로스트아크 e스포츠 3위 기쁨을 단소로 표현합니다

로스트아크 첫 e스포츠 대회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이하 로열로더스)' 3·4위전과 결승전은 매 경기 치열한 접전이 펼쳐쳤다. 그러나 긴장감 넘치는 경기 내용과 별개로, 오프라인 대회 적응을 마친 선수들의 쇼맨십이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수준 높은 명승부와 유쾌한 퍼포먼스가 동시에 펼쳐졌던 로열로더스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도록 하자.

▲ 로스트아크 최강의 모험가 파티를 가리는 로열로더스 결승전이 열렸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로열로더스 우승컵, 한 눈에 봐도 묵직해 보인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결승에 앞서 3, 4위전이 열렸다. 경기 준비 중인 유리멘탈 팀(위)과 손절장인 팀(아래)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결과는 '손절장인'의 승! 단소를 이용한 세레모니로 장내는 웃음바다가 됐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다음은 대망의 결승전! 경기에 앞서 타는 목을 축이는 선수도 있고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장비 세팅으로 분주한 선수도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결승전은 마지막 7세트까지 매경기 명승부의 연속이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결국 우승은 '잘먹고갑니다' 팀이 차지했다. 본인의 MVP 수상을 팀원에게 자랑하는 'hhit' 이주원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우승컵을 먹을듯한 기세로 입을 맞추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