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교관이 된 잿빛 기사, 영웅전설: 섬의 궤적 3 PC로 나온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3가 PC로도 나온다 (사진: 스팀 상점 페이지 갈무리)

졸업 후 교관이 된 '잿빛 기사' 린 슈바르처의 교직 생활을 다룬 '영웅전설: 섬의 궤적 3'이 PC로 나온다.

니폰이치 아메리카는 17일, 니혼팔콤이 개발한 턴제 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 3(이하 섬의 궤적 3)' PC 버전을 스팀과 GOG.com을 통해 3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3 PC버전 소개 영상 (영상출처: 니폰이치 아메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

섬의 궤적 3는 니혼팔콤 대표작 영웅전설 시리즈 중 '에레보니아 제국' 스토리를 다룬 3번째 작품으로, 지난 2018년 PS4로 출시됐으며 오는 3월 19일 닌텐도 스위치로도 발매 예정이다. 1편과 2편에서 학생이었던 주인공 린 슈바르처가 졸업 후 교관이 돼 학생들과 함께 제므리아 대륙을 잠식하려 하는 모종의 음모를 파헤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턴제 전투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았다.

PC 버전은 4K 해상도 지원을 비롯해 전반적으로 그래픽이 상향된다. 아울러 키 커스터마이징, 자동 저장, 최대 6배속까지 빠른 전투가 가능한 고속 모드 등 편의성 개선도 이뤄진다.

섬의 궤적 3 PC버전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를 지원하며, PS4 버전과 달리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3 PC버전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일본팔콤
게임소개
‘영웅전설: 섬의 궤적 3’는 ‘영웅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영웅전설: 섬의 궤적 2’로부터 1년 반이 흐른 시점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이제는 영웅으로 불리는 전작의 주인공 ‘린 슈바르쳐’가 되...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