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전편 한국어 지원, 섬의 궤적 4부작 스팀에 나온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4부작이 한국어와 함께 스팀으로 나온다 (사진출처: 스팀)

‘잿빛 기사’ 린 슈바르처를 중심으로 한 토르즈 사관학교 7반의 모험을 다룬 ‘영웅전설: 섬의 궤적(이하 섬의 궤적)’ PC 버전도 한국어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일본 게임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는 지난 7일, 자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섬의 궤적 4부작을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중에서 섬의 궤적 1,2는 지난 2018년 PS4 사양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카이’ 버전이며, 4편 모두 한국어를 지원한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4부작 한국어판 스팀 버전 소개 영상 (영상출처: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공식 유튜브 채널)

섬의 궤적은 판타지와 과학이 뒤섞인 제므리아 대륙의 중심국가 에레보니아 제국을 무대로, 주인공 린 슈바르처와 토르즈 사관학교 7반이 힘을 합쳐 대륙을 잠식하려는 모종의 음모를 이겨낸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흡입력과 짜임새를 겸비한 방대한 스토리, 발전을 거듭하는 턴제 전투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PC 사양에 맞게 전반적인 그래픽 상향이 적용되며, 편의성 개선도 이뤄진다. 특히 전투 배속 모드가 추가돼 게임의 주된 단점 중 하나였던 정적인 게임 진행을 해소한다.

섬의 궤적 3은 스팀 출시일은 오는 3월 24일이지만, 한국어 지원 시기는 미정이다. 나머지 게임의 출시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일본팔콤
게임소개
‘영웅전설: 섬의 궤적 3’는 ‘영웅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영웅전설: 섬의 궤적 2’로부터 1년 반이 흐른 시점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이제는 영웅으로 불리는 전작의 주인공 ‘린 슈바르쳐’가 되...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