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1년 만의 신맵 '카라킨' 업데이트

/ 1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카라킨'이 업데이트 됐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22일 신규 맵 ‘카라킨’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PC방 접속 이벤트를 오픈했다. 

카라킨은 2x2km 크기의 섬으로,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으로 이루어진 배틀그라운드 5번째 맵이다. 넓이가 줄어든 만큼 빠른 생존 전투가 펼쳐지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플레이 패턴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블랙존, 점착 폭탄을 활용한 건물 파괴 등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어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PC방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오픈했다. 오는 3월 18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매주 또는 매일 달라지는 각종 스킨(외형 아이템) 200여 개를 PC방 플레이 시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아이템은 플레이어언노운 의상부터 설 한정 의상, 할로윈 의상, 휴양지 의상 등 다양하게 마련된다.
 
카라킨 맵 업데이트 및 PC방 이벤트와 함께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도 공개됐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라킨 업데이트 및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