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스컬, 오는 19일 스팀에 나온다

▲ 국산 로그라이크 인디게임 스컬이 오는 19일부터 스팀 앞서 해보기를 시작한다 (사진출처: 스팀)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가 유통하는 2D 플랫포머 액션게임 '스컬'이 오는 19일,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를 시작한다.

스컬은 매번 바뀌는 맵과 보상, 게임 오버 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로그라이크의 특징을 바탕으로,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르고 호쾌한 전투도 특징으로 꼽힌다.

▲ 스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지난 1월 26일까지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다. 주인공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시키는 독특한 시스템 등으로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이번 앞서 해보기에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6개월 이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스컬은 오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팍스 이스트 2020'에 참가해 게임 시연 부스를 열어 전 세계 게이머를 만나 피드백을 들을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컬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컬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는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마왕성 경비를 맡고있는 꼬마 스켈레톤 '리틀본'이 인간들에게 붙잡혀간 마왕을 구하기 위해 용사와 모험가 그리고 제국군에 홀로 맞서 싸우기 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