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반다이남코가 서비스, 콘솔판 '블레스' 3월 12일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3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8,02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블레스 언리쉬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3월 12일, 산하 스튜디오 라운드8에서 개발 중인 콘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를 Xbox One으로 글로벌에 출시한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무료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퍼블리싱 및 운영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이하 반다이남코아메리카)가 맡는다.

우선은 북미와 유럽에 먼저 출시하고,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지역 출시 계획은 퍼블리싱을 맡은 반다이남코아메리카와 논의해서 결정할 예정이다. 지원 언어는 영어 하나다.

정식 출시에 앞서 파운더스팩 사전 주문을 시작했다. 파운더스팩은 디럭스, 이그졸티드, 얼티밋 총 3가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19.99달러, 39.99달러, 79.99달더다. 구매 등급에 따라 2월 26일부터 먼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별 칭호, 외형 및 무기 코스튬, 탈 것, 추가 캐릭터 슬롯 등을 제공한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오픈 월드를 모험하면서 협력 전략이 강조된 던전, 필드보스, 전장, PvP 등을 즐길 수있다. 언리얼 4 기반이며 사용했으며, 4K UHD 및 HDR10을 지원한다.

라운드8 박성준 스튜디오장은 “지금까지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 2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참여해 다양한 평가를 받았다”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반다이남코아메리카와 함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 언리쉬드’는 2016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스’ IP를 가져와서, 반다이 남코가 출시하는 신작 콘솔 MMORPG다. 래픽이나 시스템, 퀘스트, 전투까지 콘솔 환경에 맞춰서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