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마이크로닉스, 성능과 편의성 높인 '퍼포먼스II PV FDB’ 시리즈 파워 출시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성능과 편의성이 향상된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FDB’ 시리즈를 출시한다.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FDB 시리즈는 80PLUS 브론즈 인증을 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으로 정격 출력 500W와 600W, 700W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가용량 100%의 +12V 싱글레일 출력을 지원하며 특허 기술인 ‘D-VRM’ 회로로 디지털 방식의 정밀한 전압 제어 기술로 고성능 PC를 위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산업 환경에서 요구하는 4KV 수준의 강력한 서지(surge) 보호 기능인 ‘Surge4K’를 탑재해 과전류와 과전압, 낙뢰와 같은 순간적인 충격에서 제품과 PC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일본 브랜드의 최고급 105℃ 캐패시터, 마이크로닉스의 수명 향상 특허 냉각 기술인 ‘애프터쿨링’, 6중 보호 회로와 100-240V 프리볼트 지원 등, 뛰어난 내구성과 범용성을 갖추도록 구성됐다.



냉각팬은 Globe사의 120mm FDB(Fluid Dynamic Bearing) 냉각팬으로 강력한 풍량과 정숙한 작동, 긴 수명을 고루 갖춰 발열 해소와 작동 중 발생하는 소음에 대한 품질을 크게 높였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외형과 선 정리가 용이한 블랙 플랫 케이블을 24핀 주전원을 포함한 모든 케이블에 적용해 튜닝성과 조립 편의성을 배려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