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카트 리그 대표 라이벌, 문호준과 유영혁이 맞대결한다

▲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2월 19일과 20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13, 14회차 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12회차까지 진행되며 4강 진출팀이 모두 확정됐다. 디펜딩 챔피언 샌드박스 게이밍, 신구 선수가 조화를 이룬 아프리카 프릭스, 아이템전 에이스였던 이은택이 건강 상의 이유로 제외되었으나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인 한화생명e스포츠, 이번 시즌 다크호스로 주목받는 락스다.

개인전은 16강 1경기가 진행됐다. 이재혁, 유창현, 박인수 등 신규 강자들이 모였던 이번 경기에서는 10트랙까지 가는 접전 끝에 박인수가 1위를 기록했다. 뒤를 이어 배성빈, 김응태, 유창현이 16강 승자전에 진출했다.

오는 2월 19일에는 오즈 게이밍 대 락스, 퍼스트 에이 대 샌드박스 게이밍의 경기가 진행된다. 오즈 게이밍과 퍼스트 에이는 비록 4강 진출에 실패했으나 이번에 승리하며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이후 2월 22일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대 한화생명e스포츠, 엑스퀘어 대 휠즈의 경기가 진행된다. 또한 카트라이더 리그 대표 라이벌 문호준과 유영혁이 팀전과 개인전에서 모두 만난다.

이번 리그는 코로나19로 인해 당분간 무관중으로 운영되며, 추후 질병관리본부 감염 경보 수준에 따라 관련 내용이 추가 안내될 예정이다.

경기는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