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김정민·김관형·송세윤, T1 피파 온라인 4 팀 창단했다

▲ T1 피파 온라인 4 팀 (사진제공: T1)

T1엔터테인먼트&스포츠(이하 T1)는 24일, 피파 온라인 4 팀 창단을 발표했다.

새로운 팀 창단과 함께 T1은 김정민, 김관형, 송세윤을 포함한 피파 4 명단을 공개했다. 이들은 지난해 EA 쳄피언스 컵 2019 스프링과 EA 챔피언스 컵 2019 윈터에서 4강 안에 든 바 있다.

T1 조 마쉬 CEO는 “피파 온라인 4 팀이 T1 가족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EA와 함께 해서 축구 팬들을 위해 피파 온라인 4에 많은 화제가 만들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T1 김원철 COO는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을 보기 위해 전세계 사람들이 모이는 걸 봤을 때 축구에 대한 팬덤이 존재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 T1의 새로운 피파 온라인 4 팀으로 유럽과 아시아에 있는 축구 팬들을 끌어들이고 그 열정이 이스포츠로 이어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EA가 발표한 피파 온라인 시리즈 로드맵에 따라 EA 챔피언스 컵부터 이어지는 글로벌 대회에서 획득한 랭킹 포인트를 바탕으로 7개 국가, 16개 팀을 선발해 시리즈 최종 관문인 피파 e컨티넨탈 컵에 도전한다. 관련 규정은 추후에 공지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피파 온라인 4 2018. 05. 17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4’는 패키지 게임 ‘피파 18’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요소, ‘피파 17’의 게임 플레이 및 AI 엔진을 기반으로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했다. 여기에 선수 개인기, 세트피스, 볼 움직임, 향상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