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환영', 3월 14일 시작

▲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3월 14일, 3개월간 새롭게 펼쳐지는 신규 리그 ‘환영’ 을 시작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리그에서 이용자는 광기와 공포에 가득찬 ‘환영'의 세계에 들어가게 된다. 뒤집힌 세계 ‘환영’ 에선 새로운 능력으로 무장한 필드 몬스터와 대형 보스들이 끊임없이 출몰한다. 플레이어는 전장 한복판에서 살아남아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고, 새롭게 추가된 성장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계속 도전하게 된다.
 
이 밖에도 게임의 진행 과정에서 ‘악몽으로 뒤집힌 세계’와 그 흑막에 대한 흥미 진진한 이야기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환영’ 리그에 관한 각종 정보를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스킬과 고유 아이템 등 세부 정보를 소개하는 ‘GM헤이카카오’ 뉴스부터,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게임 가이드 등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