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래픽 얼마나 좋아졌는지 볼까? 블소 프론티어 월드 오픈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6일, 자사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신규 독립 서버 ‘프론티어 월드’를 열었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리마스터에 기존과 달라진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변화된 캐릭터 성장 방식, 사냥 편의성 개선, PC 게임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엔씨소프트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Yeti)’ 등을 적용했다.

우선 ‘천하무림 퀘스트’를 통해 에픽 퀘스트(블소 메인 스토리 기반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5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에픽퀘스트가 성장에 필수가 아니라 선택적인 콘텐츠로 제공되며, 이용자 선택에 따라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 블소 프론티어 월드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이어서 사냥의 경우 몬스터에 따른 대응 무공, 체력 상황에 맞춘 스킬 사용 조건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예티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블소 프론티어 월드를 모바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상황에 대한 푸시 알림을 설정하면 예티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 프론티어 월드에 접속한 후 매주 공개되는 접속, 장비성장, 퀘스트 완료 등 미션을 완료하면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다. 획득한 블로틴 가루를 사용하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장비 강화 재료, 버프 아이템 등 성장 아이템과 함께 투혼(머리장식), 화양연화(의상) 등 의상 및 장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