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엔미디어플랫폼, 코로나19 타격 입은 PC방 점주 관리비 면제

▲ 엔미디어플랫폼 무인선불기 '게토셀프'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 엔미디어플랫폼)

PC방 관리프로그램을 서비스하는 엔미디어플랫폼이 코로나19 확산에 타격을 입은 영남지역 PC방 가맹점주에 대해 2개월 분 무인선불기 관리비를 받지 않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방 통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사용하는 가맹점주 중 영남지역 PC방 사업자에게 무인선불비 관리비를 면제한다.

지난 24일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임시휴업에 들어간 매장을 대상으로 무인선불기 관리비 청구 중단 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이어서 최근 위험관리지역으로 선정된 대구/경북 지역을 포함한 영남권 전 지역 가맹점에는 무인선불기 관리비를 면제한다. 면제 기간은 2월부터 2개월 간이며, 면제 대상 가맹점에는 SMS를 통해 별도로 이를 안내할 예정이다.

엔미디어플랫폼 송재화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남지역 가맹점 점주님들의 지원을 위해 긴급하게 추가 관리비 면제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당사는 매장 피해를 최소화하고 당사의 가맹점주 들이 본 사태를 원만하게 극복할 수 있는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넥슨 자회사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무인선불기 등 PC방 관리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