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그리핀, 탑라이너 '호야' 윤용호 1군 라인업으로 정식 승격

▲ '호야' 윤용호 탑라이너로 승격 (사진제공: 그리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e스포츠 구단 그리핀이 연습생으로 있던 ‘호야’ 윤용호를 새로운 탑라이너로 정식 승격했다고 27일 밝혔다.

2000년생인 ‘호야’ 윤용호는 지난해 9월 그리핀에 연습생으로 입단해 약 5개월 만에 정식 선수로 승격되었다. 그리핀은 공식 SNS를 통해 “그리핀에 새로운 탑라이너로 윤용호(Hoya)가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호야는 스프링 2라운드부터 함께할 예정입니다. 그리핀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펼쳐나갈 호야 선수를 향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윤용호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그리핀은 이번 선수 보강을 통해 상대 팀과 선수에 따라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성함으로써 팀의 전반적 전력 향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그리핀 한상용 감독은 “호야 가 기존 선수들과 빠른 시간 내 호흡을 맞추어, 팬 분들에게 더욱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새롭게 합류한 호야를 비롯해 기존 선수들에게 계속해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