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롤 프로팀 '팀 다이나믹스', 29일에 온라인 팬미팅 연다

▲ 이제이엔 공식 CI (사진제공: 이제이엔)

이제이엔은 e스포츠 구단 ‘팀다이나믹스'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는 ‘리치’, ‘페이즈’, ‘비욘드’, ‘쿠잔’, ‘구거’ 등 팀다이나믹스 선수 전원이 참여하며, 진행에는 단군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11시부터 ‘팀다이나믹스’와 ‘단군’ 트위치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실시되며, 누구나 시청 및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팀다이나믹스 선수와 리그오브레전드 1대1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팀다이나믹스를 이겨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청자와 1:1 미드 라인전 대결, 선수들의 진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Q&A는 물론, 팀다이나믹스의 굿즈, 게이밍 기어 등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박찬제 대표는 “올해 ‘팀다이나믹스’ 팬들을 위해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팀다이나믹스’와 협업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팀다이나믹스의 ‘리치’ 이재원 선수는 “무관중으로 경기가 진행되어 팬들을 만날 기회가 별로 없어 아쉬웠다. 이렇게라도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