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인기 격투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3월 스팀 출시

▲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가 스팀으로 나온다 (사진: 게임 공식 트위터 갈무리)

매력적인 캐릭터와 치밀한 심리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격투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를 PC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27일, 사이게임즈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를 오는 3월 14일 스팀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사이게임즈의 모바일 RPG ‘그랑블루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대전격투게임으로, 길티기어 시리즈로 유명한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했다.

원작 등장인물들이 2.5D 그래픽을 통해 보다 매력적인 비주얼을 갖게 됐으며, 이러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RPG모드도 존재한다. 또한 복잡한 조작보다는 심리전에 중점을 둔 시스템과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입장벽을 낮췄다. 지난 6일 PS4로 출시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스팀 버전에는 PS4 버전과 달리 원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지급되지 않는다. 아울러 스팀 유저와 PS4 유저간 대전은 불가능하다. 

현재(28일 오전 11시 기준)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스팀 페이지는 아직 열리지 않았다. 가격과 지원 언어는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원작 '그랑블루 판타지' 고유 스토리에 기반한 대전격투, 그리고 RPG 요소를 엮어 만든 게임이다. 전투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며, 무기,수집, 강화 등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