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플릭스 위쳐 시즌 2, 베스미어 역 배우 확정됐다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의 주요 인물 배역이 확정됐다 (사진출처: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는 게롤트의 스승인 베스미어가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베스미어 역을 맡은 배우와 함께 시즌 2에 등장하는 인물의 배역이 다수 확정된 것이다.
 
넷플릭스는 지난 28일, 위쳐 시즌 2 등장인물 중 한 명인 베스미어의 배우를 공개했다. 베스미어 역에는 드라마 '킬링 이브'의 콘스탄틴 역으로 유명한 킴 보드니아가 캐스팅됐다. 베스미어는 케어 모헨의 늑대 교단 위쳐를 이끄는 수장이자 게롤트의 스승이다. 몇 세기를 살았다고 알려질 만큼 나이가 많지만, 그만큼 뛰어난 지혜로 후임 위쳐들을 이끄는 인물이다. 

▲ 베스미어는 게롤트의 스승이자 가장 뛰어난 위쳐 중 한 명이다 (사진출처: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베스미어 역을 맡게 된 킴 보드니아 (사진출처: 킬링 이브 공식 홈페이지)
▲ 베스미어 역을 맡게 된 킴 보드니아 (사진출처: 킬링 이브 공식 홈페이지)

이 밖에도 지난 2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른 등장인물들도 다수 공개됐다. 그중에는 게롤트의 친구이자 또 다른 위쳐인 램버트와 에스켈, 코엔 등이 있으며 리디아 같은 소서러도 있다. 이로 미루어 봤을 때 게롤트, 예니퍼, 시리 등의 주요 인물의 캐릭터 개성을 구축하는 데 공을 들인 시즌 1과 달리 시즌 2에서는 게롤트의 과거와 함께 시릴라가 본격적으로 위쳐가 되는 과정이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위쳐 세계관에 넓게 펼쳐져 있는 각 국가와 세력 간의 싸움 또한 그려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시즌 1에서 게롤트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던 헨리 카빌과 예니퍼 역의 안야 차로트라, 단델라이언의 조이 바테이 등은 시즌 2에서도 같은 배역을 맡게 됐다. 시릴라의 배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위쳐 시즌 2는 오는 2021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영국에서 촬영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