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플릭스 킹덤 맵, 카스 온라인에서 만들어보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0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카스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새로운 킹덤 제휴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 맵 창작 모드 스튜디오 모드에 드라마 킹덤에 나오는 듯한 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추가했다.

먼저, 왕궁, 성문, 민가, 고서, 고가구 등 드라마에 등장하는 장소와 소품을 만들 수 있는 ‘킹덤’ 테마 블록을 추가한다. 유저는 바닥, 천장, 기둥, 벽면 등 테마 블록을 조합해 조선시대 배경에 어울리는 건축물을 제작할 수 있다.

이어 킹덤 주요 인물인 역병의 근원을 쫓는 의녀 서비, 권력을 탐하는 중전 계비 조씨, 실질적인 권력자 영의정 조학주가 맵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신규 NPC로 등장한다.

또한, 킹덤 콘텐츠를 활용해 제작한 PvE 모드와 기존 맵 이탈리아를 토대로 만든 신규 맵 조선 저잣거리를 추가한다. PvE 모드는 킹덤 속 한양 경복궁과 동래마을 지율현을 배경으로 하며 조학주와 서비가 내린 임무를 완수하고 좀비에게서 탈출하면 성공한다.

넥슨은 4월 16일까지 킹덤 맵 제작 경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콘테스트는 창의성, 추천 수, 킹덤 콘텐츠 활용도 등으로 1차 후보를 선정한 후 이 중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를 정할 예정이다.

경연 참가자 전원에게 콘테스트 훈장과 5,000 마일리지, 테마 패키지를 제공하고 경연 1위에게는 넥슨캐시 50만 원을 추가로 수여한다. 최종 당선작은 5월 21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