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마이크로닉스, 냉각 팬 성능 높인 'ASTRO GD 750W 풀모듈러 FDB’ 파워 출시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냉각팬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GD 750W 풀모듈러 FDB’ 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ASTRO GD 750W 풀모듈러 FDB는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을 획득한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제품으로 90% 이상의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일본 브랜드의 고품질 대용량 캐패시터, +12V 가용량 100%의 DC to DC 회로 설계로 고성능 PC에 적합한 성능을 제공한다.



정격 출력 750W의 고출력과 필요에 따라 모든 케이블을 탈부착 할 수 있는 풀모듈러 방식을 구성했고 블랙 플랫 케이블로 뛰어난 설치 및 사용 편의성, 마이크로닉스의 수명 향상 특허 냉각 기술인 ‘애프터쿨링’도 적용된다.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냉각팬은 GLOBE사의 최고급 135mm FDB (Fluid Dynamic Bearing) 제품을 적용해 강력한 풍량과 낮은 작동 소음, 더욱 긴 수명을 갖게 됐다. FDB 냉각팬은 일반적인 슬리브 베어링 냉각팬보다 4배 이상 긴 수명과 정숙한 작동을 제공해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