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제이씨현 'GIGABYTE AORUS K9 RGB Fusion 광축 게이밍 키보드' 출시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GIGABYTE AORUS K9 RGB Fusion 광축 게이밍 키보드(리니어)'를 출시한다.

 

AORUS K9 RGB Fusion  게이밍 키보드(리니어)는 Flaretech 광축 키스위치를 기반으로 혹독한 시험연구를 거친 끝에 1억번이 넘는 입력에도 버틸 수 있는 극한의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 메탈프레임 까지 겸비해 시중에 나와있는 하이엔드 키보드와 견주어 대등한 또는 그 이상의 만듦새를 자랑한다.



또한 사용자 스스로가 키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게임플레이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9개의 키캡과 스위치 축은 사용자로 하여금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메리트로 기본구성품과 함께 제공한다.


클릭(청축) 타입에 이어 출시되는 리니어(적축) 타입은 정확한 타격감과 함께 조용한 환경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안성 맞춤이며, RGB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AORUS 감성또한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GIGABYTE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기어 담당자는 "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 AORUS 게이밍기어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 많은 유저들이 GIGABYTE 게이밍 기어를 선호할 수 있도록 2년의 무상보증기간 외 정책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GIGABYTE AORUS K9 RGB Fusion 광축 게이밍 키보드(리니어)'의 권장 소비자가는 149,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