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드라마 50년 전 이야기, 왕좌의 게임 모바일 글로벌 출시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비헤비어 인터렉티브와 가이아, HBO는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은 드라마 시점 50년 전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전략 RPG로, 세븐킹덤(칠왕국) 북쪽을 지키고 있는 최전방 수비대인 나이트워치(야경대)를 지휘하는 로드 커맨더 ‘브리덴 리버스’가 세븐킹덤과 북쪽의 경계에 있는 장벽 너머(Beyond the Wall)를 정찰하다 사라진 이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 내에서는 퍼스트 어벤저 알바르 스파이어와 우드 위치 메이라 등, 왕좌의 게임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던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이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위어우드 나무의 마법의 힘을 빌린 시간 여행을 통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TV시리즈의 캐릭터들인 존 스노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제이미 라니스터, 멜리산드레, 토르문드 자이언트베인을 소환할 수도 있어 원작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안드로드 버전은 4월 3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