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제노블레이드 2, 공식 한국어 더해 다시 출시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4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213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공식 한국어 버전이 오는 가을 발매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한국닌텐도는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공식 한국어 버전을 오는 가을에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일본 모노리스 소프트가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RPG다. 주인공인 '렉스'가 의문의 소녀 '호무라'와 함께 전설상의 '낙원'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줄거리이며, 동료를 교체해가며 싸우는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지난 2017년 정식 출시됐다. 그러나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국내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의 아쉬움을 샀다.

공식 한국어 번역을 더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희망소비자가격 6만 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에 게임을 구매한 이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모노리스소프트
게임소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모노리스소프트에서 개발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처럼 방대한 크기의 오픈월드에서 펼치는 주인공의 모험을 그린다. 이번 신작의 주인공은 ‘렉스’와 ‘호무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