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영상] 요망한 그녀,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 스팀 출시

/ 1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 애니메이션 대표 이미지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 (사진출처: Makuke.com)

사춘기의 풋풋한 로맨스와 잔망스러운 장난으로 인기를 모은 만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 애니메이션이 5월 22일 스팀을 통해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야마모토 소이치로가 2012년부터 월간지 겟산에 정식 연재하기 시작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연애에 둔감한 니시카타와 짓궂은 장난으로 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타카기 양 사이에서 펼쳐지는 사춘기 로맨스를 그려 높은 인기를 모았다.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에서 플레이어는 만화 주인공인 니시카타가 되어 타카기 양과 이곳 저곳을 다니며 데이트를 한다. 데이트 중 그녀의 귀여운 장난을 겪는 방식으로 게임은 진행된다. VR 애니메이션으로 일반 VR게임보다 자유도는 떨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니시카타가 되어 직접 타카기 양의 장난을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은 HTC 바이브나 오큘러스 리프트 VR HMD를 통해 구동할 수 있으며, 모션 컨트롤러가 필요하다. 현재 일본어 자막과 음성만 지원하며, 한국어를 비롯한 다른 언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 애니메이션이 스팀으로 출시됐다 (영상제작: 게임메카)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VR은 현재 일본어 자막과 음성만 지원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은 야마모토 소이치로가 2012년부터 월간지 겟산에 정식 연재하기 시작한 만화다. 연애 감정에 서투른 소년 니시카타에게 애정과 짖궂음을 담은 장난을 치는 타카기 양의 일상을 그렸다.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2002년 10월호
2002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