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깨알 같은 디테일,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 스팀서 인기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6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9,75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스팀 신작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 (사진출처: 스팀)

겉보기엔 장난감 병정놀이 같은 전쟁게임 신작이 스팀서 인기를 끌고 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가 그 주인공이다.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는 지난 21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이 게임은 폴란드 바르샤바에 위치한 게임사 눕즈 프롬 폴란드(Noobz from Poland)가 개발했으며, 505 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505 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는 종이로 만든 장난감이 떠오르는 그래픽을 갖추고 있다. 비록 외형은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2차 대전 주요 참전국과 사하라 사막, 유럽 초원, 러시아 타이가 지대 등 50여 종의 맵, 그리고 실전 투입이 무산된 페이퍼플랜까지 포함한 200여 종의 병종/병기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모드를 통해 2차 세계대전 당시 연합군의 활약을 재현하거나, 추축국 군대를 이끌고 역사를 뒤바꿀 수 있다. 샌드박스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직접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만들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섀도우 모드에서는 이전 전투에서 승리를 거둔 자신의 부대와 싸워야 한다. 



▲ 다채로운 환경의 전장과 다양한 종류의 유닛들 (사진출처: 스팀)

전체 전장을 조망하며 전군을 이끄는 지휘관으로써 활약할 수 있음은 물론, 개별 유닛을 조작해 최전방에서의 액션을 즐길 수도 있다. 게임 공식 소개 영상을 보면, 저격수를 활용해 몰려오는 적을 교란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는 현재 스팀에서 등록된 총 468개 유저평가 중 75%가 ‘긍정적’으로, 종합 평가에서는 ‘대체로 긍정적’을 유지 중이다.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오는 28일까지 10% 할인이 적용된 가격 1만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전군을 지휘하는 것은 물론, 개별 유닛을 조종해 싸울수도 있다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는 종이로 만든 장난감이 떠오르는 그래픽을 갖추고 있다. 비록 외형은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2차 대전 주요 참전국과 50여 종의 맵,실전 투입이 무산된 페이퍼플랜까지 포함한 2...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