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사일런트 힐 ‘삼각두’가 데바데 살인마로 참전한다

데바데 신규 살인마로 등장한 사일런트 힐 삼각두 (사진출처: 데바데: 사일런트 힐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 데바데 신규 살인마로 등장한 사일런트 힐 삼각두 (사진출처: 데바데: 사일런트 힐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일런트 힐을 상징하는 살인마 '삼각두'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에 참전한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개발사인 비해비어 인터렉티브는 27일, 게임 4주년을 축하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사일런트 힐과 콜라보레이션 한 신규 DLC '데드 바이 데드라이트: 사일런트 힐'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사일런트 힐의 대표 크리쳐인 삼각두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살인마로 합류한다.

삼각두는 사일런트 힐 2 외형을 기반으로 하며, 기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살인마들과는 다소 다른 형태의 플레이 스타일을 띈다. 대상을 관통하는 원거리 공격, 거대 식칼을 이용한 근접 공격, 붙잡은 희생자를 속죄 케이지에 가두는 등의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삼각두와 함께 사일런트 힐 3 주인공 헤더 메이슨을 오마주 한 '체릴 메이슨'이 새로운 생존자로 참전한다.

사일런트 힐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맵도 출시된다. 미드위치 엘리멘터리 라고 이름 붙여진 해당 맵은 사일런트 힐에 등장하는 학교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해당 맵에는 플레이어가 발견할 수 있는 이스터 에그가 숨겨져 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사일런트 힐은 오는 6월 중 출시되며, 가격은 미정이다.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사일런트 힐 소개 영상 (영상출처: 데바데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비헤이비어
게임소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비헤이비어에서 개발한 멀티플레이 기반 호러 게임으로, 살인마와 생존자 4인의 대결을 그린다. 플레이어 모두 살인마와 생존자로 나뉘어, 마치 술래잡기처럼 플레이를 즐기게 된다. 특히 살인...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2001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