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명이 뭉치면 적수가 없다, 뮤 오리진2 '기사단' 추가

/ 2
▲ 뮤 오리진2에 기사단 콘텐츠가 추가됐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8일, 뮤 오리진2에 '기사단'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기사단’은 월드에서 최대 5명의 이용자로 구성되는 소규모 그룹이다. 기사단에 가입하면 캐릭터의 각종 속성을 증가시키는 ‘기사단 스킬’을 강화할 수 있고, 기사단 레벨에 따라 ‘호칭’도 받을 수 있다.

기사단에 속한 구성원들은 ‘기사단 던전’에 입장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총 10회에 걸쳐 무작위로 등장하는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전체 서버에서 128개의 길드가 참여해 대규모 경쟁을 벌이는 통합 서버 이벤트 ‘길드 전장’도 도입됐다. 길드 전장에는 각 길드에서 50명이 참가할 수 있고, 토너먼트 경기를 치러 최종 우승한 길드가 특별한 호칭 등의 보상을 가져가게 된다.

원소 몬스터를 처치하고, 맵 내에 존재하는 이용자와 자유로운 PK를 펼칠 수 있는 ‘원소 레이드’도 추가됐다. 아울러 신규 강화 콘텐츠인 ‘소울 스피어’와 ‘매직 큐브’, ‘성물 정련’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더해졌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정식 서비스 2주년 이벤트도 시작했다. 3주간 매일 2회 특정 시간에 '2주년 코인'과 '2주년 축하상자'가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 점핑 성장 이벤트, 전투력 레이스, 핫타임 이벤트 등도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뮤 오리진2'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게임일정
2020
07